베일벗은 '애니멀즈', '아마존' PD와 '무도' PD의 이색 콜라보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MBC 새 예능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애니멀즈'(가제, 이하 '애니멀즈')는 교양 PD와 예능 PD의 합작품이 된다.

8일 MBC에 따르면 '일밤-아빠! 어디가?' 후속 '애니멀즈'는 MBC 다큐 '아마존의 눈물'로 유명한 김현철 PD와 '무한도전'의 제영재 PD가 함께 연출한다. 특히 김현철 PD의 경우 지난 1997년 MBC 입사한 뒤 다큐 분야에서 오랜 기간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았으며, 이번이 첫 예능 도전이다.

'무한도전' 팬들에게는 이미 친숙한 제영재 PD가 선보일 '재미'와 김현철 PD의 동물과 생태에 대한 부드러운 '시선'이 융합된 독특한 프로그램의 탄생이 예상된다.

'애니멀즈'는 스타와 동물이 함께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각종 에피소드를 담는다. 제작 관계자는 "현재 모든 기획이 마무리 단계에 들어갔으며 곧 현장 제작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애니멀즈'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스타들이 같이 먹고, 자고, 생활하는 '자립형 공동체 프로젝트'를 지향한다"며 "동물과 인간이 힘을 합쳐 장기간 지내면서 떠오르게 될 다양한 가치를 살필 것"이라고 밝혔다. "인간과 동물이 공존할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을 고민하겠다"고도 전했다.

제작진은 이미 양, 당나귀, 돼지 등 프로그램에 투입될 동물들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마쳤으며, 동물들이 스타들과 지낼 일종의 '동물 마을'도 구축했다.

'동물과의 공존'을 지향하는 만큼 제작 현장 인근에서 긴급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야생동물 구조단'을 통해 위기에 빠진 동물들을 '동물마을'로 구출해 온다는 복안도 세웠다고 MBC는 밝혔다.

25일 첫 방송. 전 농구선수 서장훈이 출연 확정했고,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도 출연 물망이다.

[전 농구선수 서장훈(왼쪽),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