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라진과 열애' 권다현, 비스트 '섀도우' 뮤비서 '몽환+청순' 매력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힙합그룹 에픽하이 미쓰라진(31·최진)과 열애 중인 배우 권다현(29·권민서)이 과거 그룹 비스트 '섀도우'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지난해 7월 공개된 비스트 두 번째 정규앨범 '섀도우'에는 권다현이 출연,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음산한 분위기에서 하얀색 의상을 소화한 권다현은 당시에도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권다현은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시사회에 미쓰라진과 함께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열애를 공개했다.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패션잡지 모델 활동을 하며 연예계에 발을 들인 권다현은 지난 2006년 단편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 '기다린다' 등에 출연했다. 이듬해 2007년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브라운관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2009년 '천추태후', '시티홀'에 출연한 바 있다.

미쓰라진은 에픽하이 정규 8집 '신발장'으로 컴백해 큰 사랑을 받으며 투어 공연을 진행 중이다.

[그룹 비스트 '섀도우'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권다현. 사진 = 해당 뮤비 캡처]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