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나나, 제프버넷 뮤직드라마서 코믹 호흡 '폭소'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배우 양동근과 걸그룹 애프터스쿨 나나, 가수 제프버넷이 한 작품에서 만났다.

23일 오전 파주 일대에서 진행된 뮤직드라마 ‘훈련소의 그녀’(Girl at the Hun-Ryun-So)는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제프버넷의 인기곡 ‘훈련소의 그녀’을 패러디한 이 영상은 원곡의 배경을 카페에서 훈련소로 옮겨 한겨울 훈련소에서 일어난 일들을 코미디로 풀어냈다.

극 중 양동근은 훈련병으로, 나나는 미모의 조교로 등장해 극한의 훈련 속에서 서로 첫사랑이었음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코믹스럽게 그렸다.

특히 원곡 가수인 해외 스타 제프버넷이 직접 출연해 코믹 연기를 선보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프버넷은 ‘콜 유 마인’(Call You Mine), ‘이프 유 원더’(If You Wonder), ‘그루빈’(Groovin) 등 히트곡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도 친숙한 뮤지션이다. 그는 지난 21일 SBS 가요대전에서 빅뱅의 태양과 함께 특별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와 관련 비퍼니스튜디오스 이승호 파운더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컨셉에 맞게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이 연출됐다.”며 “세계적인 뮤지션과 국내 스타들이 자연스럽게 어울려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끝냈다.”고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비퍼니스튜디오스는 브래드피트, 톰크루즈 등이 소속된 미국 CAA와 퍼니올다이의 합작 법인으로, 헐리우드 스타와 아시아 스타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한국과 미국에 동시에 공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걸그룹 F(x), 포미닛 현아 등이 참여했으며 최근에는 한국계 미국 배우 스티븐연과 2NE1의 산다라박이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동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배우 양동근과 걸그룹 에프터스쿨 나나. 사진 = 비퍼니스튜디오스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