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지나·리지·권소현·허영지, 전격 유닛 결성 '정형돈·데프콘 프로듀싱'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전례 없던 걸그룹 유닛이 전격 결성된다.

18일 한 방송관계자는 마이데일리에 "가수 지나를 필두로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의 리지, 포미닛의 권소현, 카라의 허영지 등이 소속 기획사와 그룹을 초월해 4인조 유닛을 결성한다"고 밝혔다.

한 걸그룹 안에서 유닛이 나온 경우는 잦았으나 이처럼 서로 소속사가 다른 멤버들이 유닛을 결성하는 건 상당히 이례적이다. 또한 리지, 권소현, 허영지 등 각 걸그룹 막내들이 모인 것도 눈길을 끈다.

"파격적인 걸그룹 유닛 결성 배경에는 개그맨 정형돈과 가수 데프콘이 자리하고 있다"고 이 관계자는 밝혔다.

정형돈과 데프콘은 프로듀싱팀 용감한 이단 호랑이란 이름으로 지난 7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 비투비 육성재, 빅스 엔, 빅스 혁, 갓세븐 잭슨 등으로 이뤄진 아이돌 유닛 빅병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시즌2 방송에선 정형돈, 데프콘이 걸그룹 유닛 결성과 프로듀싱에 나선 것으로 지나, 리지, 권소현, 허영지 등이 유닛을 결성하게 되는 과정 등이 모두 방송에 담길 예정이다.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시즌2 방송은 지난 12일부터 이미 시작됐는데, 빅병 멤버들의 분량을 소화한 이후 걸그룹 유닛 멤버들의 내용이 전파를 타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빅병이 '스트레스 컴온'이란 노래까지 발표한 만큼 새 걸그룹 유닛은 어떤 기발한 유닛명을 짓고 또 어떤 노래를 선보일지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