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오민석, 김대명·박진수와 훈훈인증샷 "대리 삼총사"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미생' 오민석이 극 중 대리 삼인방의 모습을 공개했다.

오민석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총사? 그냥 좋다. 친구들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김대명, 박진수와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들은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에서 각각 철강팀 강대리(오민석), 영업3팀 김대리(김대명), 영업2팀 황대리(박진수) 역을 맡아 현실감 있는 인물들을 그려내며 직장인들의 큰 공감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민석과 김대명, 박진수는 극의 배경인 원인터내셔널 사무실을 배경으로 웃음을 지어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마치 업무 중 잠시 휴식을 취하는 듯한 모습이다.

각 캐릭터의 성격을 보여주듯 오민석은 단정한 정장 차림으로, 김대명은 셔츠 위 편안한 웃옷을 입고 브이자를 그리고 있다. 또 영업 3팀의 곁에서 일거수일투족 리액션을 펼치고 있는 박진수의 해맑은 표정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했다.

한편 윤태호 작가의 동명 웹툰 원작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가 프로 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박진수 오민석 김대명(왼쪽부터). 사진 = 오민석 인스타그램]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