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지창욱 박민영 유지태, 3인3색 캐릭터컷 공개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지창욱, 박민영, 유지태의 캐릭터컷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의 제작진이 17일 공개한 사진은 각 인물들의 캐릭터 느낌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단 한 컷의 사진에 담긴 캐릭터에 완벽 동화된 배우들의 모습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서정후 역을 맡은 지창욱은 예리한 눈빛과 섹시한 미소로 업계 최고의 심부름꾼 '힐러'의 매력을 녹여냈다. 서정후는 누가 어떤 일을 의뢰하든 돈만 받으면 절대 비밀 보장, 완벽한 미션 성공률을 자랑하는 인물이다. 이날 촬영에서 지창욱은 손동작 하나부터 디테일한 포즈와 표정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박민영은 생기발랄하고 똘끼 있는 채영신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해냈다. 극중 채영신은 가진 건 비루한 스펙과 열정밖에 없지만 전설적인 여기자 오리아나 팔라치처럼 세상이 다 알아주는 유명한 기자가 되기를 꿈꾸는 인물이다. 이날 박민영은 맞춤옷을 입은 듯 자유분방한 포즈를 선보여 드라마 속 그녀의 독특한 매력 발산을 기대케 했다.

유지태는 모든 기자들이 선망하는 상위 1%의 스타기자 김문호 캐릭터에 맞게 완벽히 준비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모든 조건을 갖춘 엘리트이자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김문호 역에 몰입된 유지태의 부드러우면서도 절제된 표정과 시크한 매력이 돋보인다. 유지태는 188cm의 큰 키에 걸맞은 완벽한 수트핏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촬영장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첫 공개된 지창욱, 박민영, 유지태의 캐릭터컷을 시작으로, 드라마 속 각기 다른 색깔을 지닌 이들이 만들어갈 하모니와 풍성한 이야기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힐러' 제작진은 "지창욱, 박민영, 유지태가 좋은 드라마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 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캐릭터컷 촬영에서도 자신의 배역을 100% 이해한 모습으로 캐릭터 느낌을 표현해내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 열정 가득한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끈끈한 팀워크를 다지며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힐러'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힐러'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다. '내일도 칸타빌레' 후속으로 12월 8일 방송 예정이다.

[배우 지창욱 박민영 유지태 캐릭터컷. 사진 = ㈜김종학 프로덕션 제공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