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공민지, 에픽하이 지원사격 '성숙해진 미모'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걸그룹 2NE1 공민지가 에픽하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MC 제국의 아이들 광희, 이유비, 엑소 수호 백현)에서는 에픽하이가 출연해 '헤픈엔딩'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에픽하이 타블로는 무대 전 미쓰라에게 "'헤픈엔딩' 세줄 요약해줄까. 안녕, 안녕. 디 엔드"라고 말하며 곡의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이들의 감성 짙은 무대가 시선을 모았다.

이어 공민지가 등장했다. 공민지는 특유의 보컬로 깊은 감성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물오른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층 성숙해진 공민지의 미모와 보컬이 '헤픈엔딩' 무대를 더욱 달아 오르게 했다.

에픽하이의 '헤픈엔딩'은 이별을 담담하게 위로하는 꾸밈 없는 가사가 특징인 곡으로 앨범에는 밴드 롤러코스터 멤버 조원선이 보컬 피처링을 맡았다. 앞서 악동뮤지션 이수현, 이하이 등이 피처링을 맡았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에픽하이, 비스트, 2AM, 빅스, 보이프렌드, 헬로비너스, 방탄소년단, 윤현상(duet. 아이유), 송지은, 조미, 홍진영, 매드타운, 알맹, 라붐, B.I.G, 하이니, A-cian, 퍼펄즈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 에픽하이. 사진 = SBS 방송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