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천진난만 유년 사진 공개 '매력 반달웃음'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걸그룹 AOA 설현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30일 설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officialfnc)에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설현 어린이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연기로 사람들의 마음을 밝히는 AOA의 멤버가 되었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브이라인 턱선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치아를 모두 드러내고 눈이 반달모양이 되도록 환하게 웃는 천진난만한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한다.

인기리에 종영된 KBS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이보영 아역 서은수 역으로 안방극장에 얼굴을 알린 설현은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서 속 깊은 막내 공나리 역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풍부한 감정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설현은 영화 ‘강남1970’에서 배우 이민호의 동생 김선혜 역으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설현이 속한 걸그룹 AOA는 11월 10일 ‘짧은치마’와 ‘단발머리’에 이은 올해 세 번째 컴백을 앞두고 있다.

[걸그룹 AOA 설현.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