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데뷔 15년만에 '로드킹' 리얼 예능 첫 도전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한채영이 데뷔 15년 만에 첫 예능프로그램에 도전한다.

한채영은 KBS 2TV 리얼 예능 프로그램 '로드 킹'(제작 작가공작소)에서 바위산을 차로 질주하며 흙먼지를 뒤집어쓰고, 온몸이 진흙 범벅이 되도록 와이어를 메고 달리며 민낯 공개도 마다하지 않는 100% 리얼 야생의 배우 한채영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프로드 리얼버라이어티 '로드킹'은 험악한 오프로드를 달리며 모험을 즐기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으로 연예가중계 MC인 신현준을 비롯해, 레이서 출신인 연정훈, 장우혁, 뮤지, 주종혁(라이언), 제국의 아이들 광희와 동준, 포미닛 소현 등 9명의 연예인들이 섭외되어 기획 단계부터 역대 최강급 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7월부터 경기도 포천 일대에서 2박 3일씩 두 차례에 걸쳐 전원 야생 캠핑을 하며 모든 촬영을 마쳤다. 낮에는 전문가들에게 연예인들이 직접 험난한 바위산을 질주하는 오프로드 레이싱 훈련을 받고, 밤에는 포천 산악지역에서 전원이 함께 캠핑을 하면서 우애를 다지는 일상을 반복하며 오프로드와 캠핑을 함께 보여준 리얼 어드벤처 '로드 킹'은 지금까지 예능에서 본 적이 없는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로드 킹' 1회에서는 겁이 많기로 소문난 신현준의 소심한 도전, 최초로 리얼 버라이어티에 출연한 프로레이서 연정훈의 좌절, 최초로 민낯 공개도 마다하지 않는 한채영의 터프한 모습과 방송사상 첫 공개되는 잠버릇 최초 요리솜씨 자랑이 펼쳐진다. 특히 '랭글러' 자동차에 탄 신현준의 뮤지에 대한 의도치 않은 '성추행'사건과, 한채영의 껍질채 감자를 써는 터프한 장면이 공개된다.

KBS 2TV '로드 킹' 1회는 오는 19일(일) 오전 10시 30분 75분간, 2회는 오는 26일 방송된다.

[연정훈, 한채영, '로드킹' 출연자. 사진 = KBS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