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이동욱·신세경, 대본 집착 커플 등극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배우 이동욱과 신세경이 대본 집착 커플에 등극했다.

현재 방송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제작진은 이동욱과 신세경이 대본에 손을 쥔 채 연습에 열중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촬영 틈틈이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을 꺼내 캐릭터에 몰입하는 두 사람의 열정어린 모습은 작품을 향한 애정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이는 주홍빈(이동욱), 손세동(신세경) 캐릭터의 옷을 꼭 맞춰 입은 두 사람의 연기력 비결임을 짐작케 하고 있다.

특히 이동욱과 신세경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에서 손을 떼지 않은 채 캐릭터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 수시로 감독 및 스태프들과 의견을 나누며 표정이나 몸짓, 사소한 행동까지도 신경 쓰는 세심함까지 드러내고 있다고.

'아이언맨' 관계자는 "이동욱과 신세경은 대본과 캐릭터 분석력이 뛰어난 배우"라며 "집중력과 몰입력이 대단한 만큼 드라마를 빛낼 명장면의 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무한한 신뢰를 드러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아름다운 풍경들로 가득한 태희(한은정)의 부모님댁을 찾은 홍빈, 세동, 창(정유근)의 행복한 한 때가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마음마저 정화시켰다.

[이동욱과 신세경. 사진 =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 제공]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