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인천아시안게임 개막식' 기수단으로 등장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배우 현빈이 '2014 인천아시안게임 개막식'을 빛냈다.

현빈은 19일 오후 인천광역시 서구 연희동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진행된 '2014 인천아시안게임 개막식'에서 8명의 기수단의 일원으로서 태극기를 게양대로 운반했다.

인천아시안게임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현빈은 산악인 엄홍길, 아덴만의 영웅 석해균 선장, 전 마라톤 국가선수 이봉주, 국립발레단 단장 강수진, 전 육상 국가대표 임춘애, 대한민국 최초 귀화 국회의원 이자스민, 골프선수 박세리와 함께 태극기를 들고 등장했다.

이후 현빈은 카메라를 향해 엄지손가락을 치켜드는 여유를 발휘하며 태극기를 무사히 게양대까지 운반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현빈 외에도 장동건과 김수현도 개막식 퍼포먼스에 함께 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인천광역시 서구 연희동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진행된 '2014 인천아시안게임 개막식'은 '아시아의 미래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임권택 감독이 총감독을 맡았으며 장진 감독의 연출로 45억 아시아인아 하나로 모여 즐길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2014 인천아시안게임'은 북한을 포함해 45개국 15000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며 대한민국 선수단은 90개 이상의 금메달로 5회 연속 종합 2위를 노리고 있다.

['2014 인천아시안게임'에서 기수단으로 분한 배우 현빈. 사진 = SBS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