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그녀' 속 한류 아이돌, 재킷사진부터 포스터까지 '진짜같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SBS 새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이하 '내그녀') 속 한류아이돌 무한동력 재킷 사진이 공개됐다.

11일 제작사 에이스토리는 극중 연예기획사 AnA의 최고 한류 아이돌 그룹 무한동력의 재킷 사진 및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무한동력의 재킷 사진은 극 중 아이돌그룹 무한동력을 위해 가상으로 만들어졌지만 사진 속 4명의 멤버가 모두 당당하고 강렬한 아우라로 실제 아이돌 못지 않은 모습을 선보였다. 또 최근 촬영된 무한동력의 콘서트를 위해 준비된 포스터까지 함께 공개하며 실존하는 아이돌의 행보를 보는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무한동력은 극중 국내 굴지의 연예기획사 AnA 소속의 4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래헌, 시우, 준준, 산아로 이뤄져 극의 흐름에 활력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그룹 인피니트의 엘(시우 역)과 호야(리더 래헌 역)가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호야는 같은 그룹 멤버인 엘을 위해 특별출연을 하며 의리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피니트 멤버인 성열의 동생 대열을 비롯한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최성윤이 한 멤버를 이뤄 출연하게 돼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무한동력 멤버들은 극중 한류열풍의 주역답게 폭발적인 끼와 열정으로 현실과 가늠할 수 없는 국내 드라마사상 가장 화끈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 '내그녀'의 흥행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는 이들의 활약에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다.

올 가을을 여는 판타지 심쿵 로맨스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한편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오는 1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무한동력 재킷 사진, 콘서트 포스터. 사진 = 에이스토리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