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여신' 차유람, '황금거탑' 특별출연…화사한 미모과시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당구여신 차유람이 케이블채널 tvN 농디컬 드라마 '황금거탑'(극본 정인환 연출 민진기)에 특별 출연한다.

차유람은 최근 진행된 '황금거탑' 녹화에서 거탑마을을 뒤흔든 당구배틀의 주인공으로 깜짝 등장했다.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어김없이 당구장을 찾은 재우와 진욱은 타지 사람들 때문에 한참을 기다려야 하자 혼자서 당구대를 차지하고 있는 유람에게 자리를 비켜줄 것을 요구했다. 이에 유람은 당구대결로 물러날 사람을 정하자고 응수하고, 정진욱과 김재우는 각각 차유람과 일대일 승부를 펼쳤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촬영현장 사진에는 연기 도전에 즐겁게 임한 차유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티셔츠에 청바지 차림으로 캐주얼한 복장이지만 하얀 피부와 화사한 미모는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환하게 밝히고 있다.

장난기 가득한 정진욱과의 촬영에서는 웃음이 떠나지 않았고, 김재우와의 대결을 그릴 때는 촬영임에도 강렬한 눈빛으로 집중하면서 한치의 오차도 없는 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황금거탑'을 연출하는 민진기 PD는 "차유람이 기존 멤버들과 연기 호흡을 훌륭하게 맞추며 7화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고 설명했다. '푸른거탑' 당시부터 다양한 카메오들이 적재적소에 등장하며 신의 한 수라는 표현을 들어왔던 거탑 시리즈가 차유람의 등장으로 또 한 번 시청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황금거탑'은 거탑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농디컬 드라마로, '푸른거탑' 연출진과 출연진이 농촌이라는 새로운 소재로 다시 뭉쳐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차유람이 출연한 '황금거탑'은 3일 밤 11시 방송될 예정이다.

[당구선수 차유람(위), 개그맨 정진욱 차유람 김재우(아래, 왼쪽부터). 사진 = tvN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