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최민식·설경구·이정재 지목"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준수는 20일 오후 트위터에 "루게릭병 환자들을 위해 '드라큘라' 낮공 끝나고 시원하게 챌린지 했습니다. 기부에 동참해 주세요! 힘내세요! 제가 지목할 다음 분은, 에잇 모르겠다! 최민식, 설경구, 이정재 선배님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4장을 게재했다.

김준수가 공개한 사진은 자신의 머리 위로 얼음물을 붓고 있는 김준수와 해당 얼음물이 든 양동이 속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김준수는 과감하게 얼음물을 부은 뒤 주저 앉아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수가 참여한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루게릭병으로 일컬어지는 'ALS' 치료법 개발과 환자들을 돕기 위해 미국 ALS협회가 진행 중인 모금운동으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자는 얼음물 샤워를 한 후, 3명을 지목해 또 다른 참여를 요청한다. 지목 받은 인물이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안 하면 100 달러를 ALS 협회에 기부한다.

김준수는 그룹 비스트 이기광의 지목으로 얼음물샤워에 동참했다. 그는 이후 최민식, 설경구, 이정재를 지목했다.

[김준수 얼음물샤워. 사진 = 김준수 트위터]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