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도경완, 장윤정에 "쌍둥이 낳자" 폭탄 발언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도경완 아나운서가 첫 째 출산 직후 아내 장윤정에게 둘째 계획을 드러내 당혹감을 안겼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38회에서는 '엄마를 이기는 법'이 방송된다. 이중 도경완은 도연우 출생신고와 동시에 둘째 계획을 세워 장윤정을 당혹스럽게 했다.

아침 일찍부터 면사무소에서 출생신고를 하고 돌아온 도경완은 입구에서부터 "나 법적으로 아빠 됐다!"라고 환호하며, 흥에 겨워 덩실덩실 춤까지 춰 보였다.

도경완은 등본에 적힌 부부 이름 밑에 나란히 쓰여진 '도연우'라는 이름을 보고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더니 "2013년에 내가 등본에 포함되고, 2014년에는 연우가 생겼다. 이 추세를 몰아서 2015년에!"라며 둘째 욕심을 넌지시 보였다.

이어 "내 주민등록 앞자리가 1이고, 자기가 2다. 연우가 3이니까 그 다음은?"이라고 말하며 장윤정을 향해, 속이 훤히 보이는 유도질문(?)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슈씨가 아들 하나에 딸 쌍둥이잖아. 괜찮은 것 같아"라고 말하며, 마지막 황당 카운트 펀치를 날렸다고.

이에 장윤정은 "딸 쌍둥이 낳는 게 마음대로 돼?"라며 고개를 가로 저었지만, 도경완은 "조절할 수 있을 것 같아!"라며 비장한 눈빛을 발산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장윤정을 경악시킨 도경완의 때 이른 둘째 욕심 이야기는 오는 3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8회에서 공개된다.사진 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에게 둘째의 야심을 드러낸 도경완 KBS 아나운서. 사진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