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정유미·김슬기·윤현민, 유쾌발랄 한집살이 '포착'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연애의 발견' 정유미, 김슬기, 윤현민의 한 집살이가 포착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에서는 하우스셰어를 하는 등장인물들을 통해 연애에 대해 보다 더 솔직하고 리얼한 방담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주인공 한여름(정유미)과 주요등장 인물 윤솔(김슬기), 도준호(윤현민)가 한 집에서 생활하는 하우스셰어 주거 형태가 등장하는 가운데, 함께 모여 지내는 이들 세 사람이 머리를 맞대고 자신들의 연애에 대해 깨알 같은 수다를 펼치는 모습이 극의 재미를 배가할 전망.

이들 세 사람은 어린 시절부터 한 동네에서 자라며 남매처럼 지내온 사이로 서로에 대해 가족처럼 속속들이 안다. 그만큼 서로를 위하는 마음 또한 극진한 가운데 절친한 사이가 아니라면 힘들 돌직구 직언과 잔소리가 교차하는 조언 및 위로들을 통해 서로의 연애를 누구보다 힘차게 응원한다.

제작사 JS 픽쳐스 관계자는 "'연애의 발견'은 '리얼 공감 연애'에 초점이 맞춰진 드라마로 절친한 세 친구가 모여 누구 눈치 보지 않고 털어놓는 사랑·성·질투·배신 등 연애에 대한 솔직한 욕망과 감정, 그에 따른 성장담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를 집필한 정현정 작가와, 김성윤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사진 = JS 픽쳐스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