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 '에인트 노바디' 티저공개…잔잔함 속 복잡한 감정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싱어송라이터 HA:TFELT(핫펠트, 예은)가 ‘감정 속 파격’ 티저에 이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삶의 다양한 감정들을 표현한 티저를 공개했다.

예은은 25일 JYP네이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타이틀곡 ‘Ain’t Nobody’(에인트 노바디) 뮤직비디오 티저와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는 ‘배신한 연인에게 느끼는 분노, 슬픔, 이해 등 다양한 감정’이 담겼다. 특히 독특한 색감의 나비로 시작되는 강렬한 인트로에 이어지는 예은의 감정의 흐름과 뉴욕의 야경이 어우러져 타이틀곡 ‘Ain’t Nobody’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 함께 공개된 2장의 티저 이미지는 ‘전곡 작사작곡’으로 화제가 된 예은의 수록곡 작업 당시의 감정들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야경을 배경으로 한 몽환적인 느낌의 사진에서는 ‘그리움’과 ‘추억’을, 평화로운 한 때를 보내는 듯한 사진에서는 ‘행복’을 느끼게 한다.

특히 이미지 속 예은은 화장기 없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자기자신을 그대로 보여주겠다는 23일 티저 영상과 묘하게 이어지고 있다.

한편 HA:TFELT는 원더걸스 혜림과 빈지노가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유빈이 뮤직비디오 참여 및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함께한 첫 미니앨범 ‘Me?’를 31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한다. 또 당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Ain’t Nobody’로 솔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예은.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