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코리아' 신동엽·클라라·홍진경·선미 도도인증샷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 MC 신동엽, 클라라, 홍진경, 선미의 1대3 인증샷이 공개됐다.

'패션왕 코리아' 제작진은 23일, 지난 7월 초 파주시 소재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패션왕 코리아' 첫 녹화에서 찍은 MC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패션왕 코리아'의 MC를 맡은 신동엽과 게스트인 클라라, 홍진경, 선미가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세 여자와 함께 당당히 포즈를 취한 신동엽은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이 네 사람은 최고의 스타와 디자이너들의 패션라이프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만큼 화려한 의상으로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클라라는 자신의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타이트한 의상으로 출연진은 물론 스텝들까지 모두 긴장하게 만들었고, 본인이 직접 의상을 선택 했다는 선미는 강렬한 섹시 콘셉트의 망사 의상을 선보여 세트장 안 모든 이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또 홍진경은 패션모델답게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개성 강한 의상을 선보여 패션모델의 포스를 한껏 뽐냈다.

세 시간 여 동안 진행된 이날 녹화에서는 MC 신동엽의 능숙한 진행으로 정준영, 윤진서, 클라라, 홍진경, 조세호, 광희, 선미, 블락비 지코&피오의 재치있는 입담과 함께 국내 최고의 스타 디자이너들의 화려한 의상들까지 엿볼 수 있어 연신 웃음과 환호성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패션왕 코리아' 시즌2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와 디자이너가 만드는 패션 콜라보레이션으로 매회 숨 막히는 미션으로 볼거리를 선사한다. 오는 8월 16일 밤 12시 1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SBS '패션왕코리아' MC 클라라 신동엽 홍진경 선미(왼쪽부터). 사진 = SBS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