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예은 '핫펠트'로 솔로데뷔…상의탈의 파격노출 티저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 예은이 싱어송라이터 'HA:TFELT(핫펠트)'로 솔로 데뷔를 알렸다.

23일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HA:TFELT는 예은의 필명으로 Heartfelt(진심 어린, 마음에서 우러나온)라는 단어에 중의적으로 Hot(뜨거운)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진심이 담긴 음악, 마음이 느끼는 음악을 Hot하고 새롭게 만들겠다는 뜻이다.

예은은 솔로 데뷔에 앞서 23일 티저 이미지 2장과 영상을 JYP네이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예은이 어두운 배경 속 비 오는 창 밖을 바라 보는 감성적인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노래와 함께 'heartfelt', 'hot'이라는 단어가 공개된다. 또 창문을 연 예은은 잠시 망설이다 옷을 하나씩 벗어 던지고 창 밖으로 나가 비를 맞는다. 이는 지금껏 가지고 있었던 정형화된 이미지를 벗고 자기 자신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려는 의지를 보인 장면이라는게 JYP 측 설명이다.

영상 중간에 보여주는 ‘WHO’S WITH ME?’는 31일 공개될 첫 번째 미니앨범 ‘Me?’의 원제로, 있는 그대로의 자신과 함께 해줄 사람이 누구인지를 묻고 있다.

해당 영상과 함께 공개된 ‘비 속의 HA:TFELT’ 이미지는 영상의 스토리를 이어가며 독특한 앵글 속 도발적인 예은을 볼 수 있으며, 거울이 많은 방을 배경으로 하는 ‘상처 HA:TFELT’ 이미지는 많은 눈길(거울)에도 당당하게 본인의 상처까지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노래를 들려줄 것을 표현하고 있다. 이 가운데 상의를 완전히 탈의하고 매끈한 어깨 라인과 등라인을 노출한 예은의 모습에 눈길이 끌렸다.

한편 HA:TFELT는 삶의 기쁨, 슬픔, 그리움 등의 감정과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한 첫 번째 미니 앨범 ‘Me?’를 오는 31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또 이날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HA:TFELT(핫펠트, 예은).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