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배구교실서 꿈나무와 함께하다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IBK기업은행 알토스는 지난 8일 연고지역인 화성시 소재 서신초등학교 체육관에서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과 함께하는 배구교실'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정철 감독등 선수단 12명과 서신초등학교 학생 39명이 참여하였다.

일일지도자로 나선 선수들은 학생들에게 기본적인 자세와 기술 등을 지도하는 뜻 깊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다가오는 27일 대전에서 열리는 KOVO컵 유소년 배구대회에 출전하는 학생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행사가 되었다.

행사 종료 후 학생들은 경기장에서만 보던 선수들을 실제로 보고 함께 땀을 흘리며 배구를 배울 수 있어서 신기하고 즐겁다고 말하며, 배구교실이 끝난 후 선수들의 사인도 받아갔다.

또한,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은 배구 꿈나무 학생들이 더욱 좋은 환경에서 배구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2012년부터 배구교실을 개최해 왔으며 아울러 유니폼, 배구화 및 배구공 등 체육용품을 지원해오고 있다.

채선아는 "적극적으로 배구를 배우는 학생들이 사랑스럽고 뿌듯하다"며 "더욱 많은 재능기부를 통해 배구를 더 많이 알리고 배구선수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사진 = IBK기업은행 알토스 제공]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