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대만 콘서트 성료…9월까지 월드투어 쭉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배우 겸 가수 김현중이 월드투어 대만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5일 오후 뉴 타이페이 전시홀(NEW TAIPEI EXHIBITION HALL)에서 웅장한 인트로 음악과 영화 같은 영상, 한층 화려해진 레이저쇼와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로 콘서트의 시작을 연 김현중은 “2년 만의 대만 방문인데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반갑게 맞아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라면서 첫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오랜 시간 잊지 않고 기다려주신 만큼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라는 말로 열기를 한껏 북돋았다.

이날 김현중은 현지 팬들에게도 익숙한 자신의 히트곡 ‘언브레이커블(Unbreakable)’, ‘브레이크 다운(Break down)’, ‘유어 스토리(Your Story)’를 비롯해 이번 투어를 위해 새롭게 편곡한 ‘럭키가이(Lucky Guy)’, ‘아임 유어스(I’m Yours)’, 오는 11일 한국에서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4집 수록곡들의 스페셜 무대 등 총 20곡을 3시간에 걸쳐 선보이며 대만 팬들을 열광케 했다.

김현중은 공연장이 뜨거운 열기로 달아오르자 무대 위에 준비해뒀던 물을 직접 팬들에게 전해주는 자상한 면모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 대만 콘서트 진행 전, 세계 팬들에게 공모한 ‘내 인생의 행복한 순간’ 사진들로 구성한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팬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4일 대만 입국 당시부터 팬들과 현지 언론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으며 일정을 시작한 김현중은 5천 명의 대만 팬들과 뜨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오는 9월까지 태국, 중국, 일본, 멕시코, 페루 등 7개국 11개 도시를 순회하는 ‘2014 김현중 월드투어: 몽환(夢幻)’을 이어나간다.

한편 김현중은 오는 11일 한국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밍(TIMING)’을 발매, 한층 성숙한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현중. 사진 = 키이스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