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무' 김윤석, "박유천은 MAN, 사나이었다" [MD동영상]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배우 김윤석이 박유천에게 사나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해무'(제작 해무 배급 NEW) 제작보고회에 심성보 감독과 배우 김윤석, 박유천, 김상호, 유승목, 이희준, 한예리가 참석했다.

이날 김윤석은 "유천 군 빼고 (선원) 5명이 연극배우 출신이다. 일사천리로 서열 정리가 됐다"며 "놀란게 유천 군이 이렇게 능글능글할지 몰랐다. 예쁘장하고 귀여운 느낌만 가진 줄 알았는데 '얘는 남자'라고 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좁은 공간에서 하는 액션신이 있었다. 다 쇳덩어리라 아팠을 건데 한 번도 아프다고 안 했다. 나중에 상처 치료하는 걸 보고 너무 놀랐다. 멍이 들고 피도 나고 했다. 촬영이 끝날 때까지 티를 안 내고 있다가 마지막에 조용히 상처 치료하는 걸 보고 사나이구나 싶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무'는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 속 밀항자들을 실어 나르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봉준호 감독이 기획·제작하며 '살인의 추억' 각본을 쓴 심성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내달 13일 개봉.

[배우 김윤석.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