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A' 공개, 자유분방 남친돌이 나타났다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아이돌 그룹 GOT7(갓세븐)의 컴백 앨범 ‘GOT♡’가 전격 공개됐다.

23일 발표된 GOT7의 이번 앨범에는 R&B와 힙합을 넘나드는 곡들이 담겼으며 카리스마와 힘이 넘쳤던 데뷔 앨범 ‘Got it?’ 보다 좀 더 밝고 에너지 넘치는 느낌이 표현됐다.

총 8개 트랙으로 구성된 GOT7의 미니앨범 ‘GOT♡’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를 포함 Noday, Chloe, Alex G, 이우민 등 다양한 컬러의 작곡진은 물론 GOT7의 리더 JB가 작사에 참여하기도 한 곡도 포함됐다.

타이틀곡 ‘A’는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업템포 R&B곡이다. R&B 화성에 힙합리듬을 붙여 만들었으며, 상대방 속마음을 알고 있는데 상대방이 속마음을 숨길 때 말하는 한국어 표현 ‘에이’를 영어 알파벳 ‘A’로 표현해 만든 재치 넘치는 곡이다.

또 수록곡 ‘U Got Me’는 GOT7만의 감각적인 힙합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며, ‘Forever Young’은 부드러운 R&B 힙합곡으로 연인과 함께 영원히 처음처럼 변함없이 사랑하고 싶은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Good Tonight’은 에스닉 퍼커션과 브라스 편곡이 Unban 비트와 잘 조화를 이룬 곡으로, 비밀스런 연애를 하던 연인에게 오늘 밤에는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말고 서로만 신경 쓰자는 내용을 담았다.

이어 ‘나쁜짓’은 GOT7의 리더 JB가 작사를 맡은 곡으로, 상대방이 내 마음을 알아채고 먼저 다가와 줬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당당한 말투로 상대방에게 고백을 유도하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A’의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자유분방하면서도 밝은 안무와 표정으로 신나는 노래와 함께 GOT7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호감 가는 이성을 줄지어 쫓아 다니는 모습에서 지난 ‘A’스토리를 통해 보여준 ‘남친돌’ 이미지를 귀엽게 표현시켰다.

[갓세븐.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