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태양 '눈, 코, 입' 커버곡 연일 화제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이 가수 태양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눈, 코, 입'을 커버한 영상이 연일 화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6일 오후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악동뮤지션이 부른 태양의 '눈, 코, 입'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이찬혁의 잔잔한 보컬로 시작되는 이번 커버 영상은 이수현의 맑고 청아한 보컬로 이어지며 원곡에서 태양이 선보였던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낸다. 이찬혁은 새롭게 랩을 추가했으며, 이찬혁과 이수현의 조화로운 하모니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눈, 코, 입'으로 재탄생됐다.

악동뮤지션의 커버 영상을 접한 음악팬들은 "태양의 '눈, 코, 입'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다", "원곡이 워낙 좋아서 새롭게 커버한 곡도 좋다", "악동뮤지션 식으로 재해석한 '눈, 코, 입'과 태양의 원곡 둘 다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평하고 있다.

'눈, 코, 입'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태양의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지난 2일 공개 후 각종 음악사이트 실시간, 일간차트 1위를 석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 2주차 임에도 16일 음악사이트 주간차트에서 1위에 올랐으며 소리바다, 엠넷, 몽키3 등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또 케이블채널 엠넷의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등 방송사 음악프로그램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태양의 '눈, 코, 입' 커버 영상은 악동뮤지션 외에 또 다른 YG 소속 가수가 참여할 예정이다.

[남매듀오 악동뮤지션.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