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킴, 데뷔곡 티저 공개…타이거JK·윤미래 랩·보컬 '쫑긋'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래퍼 유나킴이 힙합가수 타이거 JK와 윤미래, 비지(Bizzy)의 전폭적인 지원사격 속에 티저를 공개했다.

유나킴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20일 낮 1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젠 너 없이도'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젠 너 없이도'의 티저 영상은 조용필, 이효리, 비 등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화제가 된 룸펜스가 연출을 맡아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였다.

영상에서 유나킴은 무대 위에서 긴장한 듯 마이크를 잡는 드라마 형식의 장면과 함께, 컬러풀한 세트를 배경으로 댄서들과 함께 춤추는 모습이 담겼다. 유나킴은 특히 드라마 장면에서 포니테일 헤어와 야구 점퍼, 테니스 스커트의 경쾌한 스쿨걸 룩을 선보였고, 춤추는 장면에서는 비비드한 컬러의 펑키한 힙합 패션으로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영상에 깜짝 등장하는 타이거 JK의 카리스마 있는 미소, 래퍼 비지(Bizzy)의 등장은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켰다.

유나킴과 타이거 JK, 윤미래, 비지가 함께하는 '이젠 너 없이도' 는 오는 23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

[래퍼 유나킴. 사진 = 뮤직K 엔터테인먼트]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