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기분좋은날'·'너포위', 이번주 공식일정 취소…첫방송도 연기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SBS 주말드라마 '기분좋은날', SBS 새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공식 일정과 첫방송 일정이 변경됐다.

SBS는 22일 "4월 23일과 24일에 실시 예정이던 주말극장 '기분좋은 날'제작발표회와 수목드라마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제작발표회를 취소한다"고 밝혔다.

앞서 '기분 좋은 날' 제작발표회는 지난 17일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16일 진도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로 인해 취소됐다. 이에 19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될 예정이었던 첫 방송 역시 26일 오후 8시 45분으로 미뤄졌다.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제작발표회는 24일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이 역시 취소됐고, 30일 밤 10시 방송 예정이었던 첫 방송 역시 한주 미뤄진 5월 7일 밤 10시로 변경됐다. 이는 16, 17일 방송 예정이었던 '쓰리데이즈' 13, 14회가 결방 되면서 한 주 미뤄졌다.

SBS 측은 "두 드라마의 향후 행사 일정은 사태추이를 고려, 개최여부를 다시 결정해 말씀드리도록 하겠다"며 "'기분좋은 날'은 예정된 4월 26일(토) 오후 8시 45분부터 첫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며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5월 7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SBS 드라마 제작진과 출연진은 세월호 침몰 사고 희생자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하며, 실종자분들 모두 무사히 귀환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기분좋은날' 포스터,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두번째 사진 왼쪽부터). 사진 = SBS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