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술 좋아해…안주 없으면 못 먹어"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술을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태연은 16일 밤 MBC FM4U '푸른밤, 종현입니다'에 출연해 DJ 종현이 "술을 좋아하나?"라고 묻자 "좋아한다"고 답했다.

종현이 "사람들은 소녀시대가 와인만 먹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사실인가?"라고 물었을 때는 "와인 많이 먹는다. 샴페인도 좋아한다"고 밝혔는데, 이에 종현이 "거짓말!"이라고 해 웃음을 줬다.

즐겨 먹는 안주로는 "떡볶이"라며 "그런데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궁중 떡볶이 같은 것을 먹는다"고 말했다. 또한 과자 등도 안주로 즐긴다는 태연은 "안주가 없으면 못 먹는다"고 말하기도 했다.

술버릇을 물었을 때는 "술버릇이라고 하면 어느 정도 술이 들어갔을 때 나오는 건데, 그럼 전 모른다"고 했는데, 이에 종현은 "SM콘서트가 끝나면 다 함께 회식을 하는데 태연의 술버릇 본 적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종현은 "최고다. 최고로 목소리가 예쁘다"며 "태연이 술을 잘 못 먹는데, 그러다 보니까 남들이 취기가 올라오는 순간 이미 많이 취한 모습이다. 이 모습을 보며 다들 태연이 귀엽다고 얘기하더라"고 전했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