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를 부탁해' 김송, 임신 소식에 "이건 선물이다" 감동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가수 김송이 결혼 10년만에 생긴 아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는 30일 방송될 KBS 2TV 파일럿 프로그램 '엄마를 부탁해'에서는 강원래와 김송, 김현철과 최은경, 여현수와 정하윤, 송호범과 백승혜, 이승윤과 김지수, 배수광과 김유주 등 임신한 부부 6쌍의 출산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강원래와 김송 부부가 임신 소식을 접했을때의 심경이 드러난다. 이날 김송은 임신 판정 받았을 당시를 회상하며 "결혼 10주년에 임식 소식을 들었다. 처음엔 믿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03년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었고, 시험관 시술로 임신을 시도했지만, 쉽지 않았다. 김송은 "아이의 심장 소리를 듣고 나서 있을 수 없는 일이라 생각했다. 이건 선물이었다"며 북받치는 감동을 주체하지 못했다.

'엄마를 부탁해' 제작진은 "어렵게 얻은 아이란 것이 몸과 마음으로 느껴지는 부부였다. 아이가 부부에게 얼마나 큰 축복이고 행복인지 브라운관에 담길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엄마를 부탁해'는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과 내달 6일 오후 9시 2부작으로 방송된다.

[강원래와 김송. 사진 = KBS 제공]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