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첫 뮤지컬 도전, 꿈 이뤄 행복하다"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이 뮤지컬에 첫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서초동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선 뮤지컬 ‘해를 품은 달’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이날 서현은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이 제 뮤지컬 첫 작품이 됐다. 너무 좋은 작품에 연출, 배우분들과 함께 하게 돼서 몸 둘 바를 모르게 행복하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뮤지컬을 정말 좋아해서 예전부터 하고 싶었는데 꿈을 이루게 돼서 행복하다”며 “(소녀시대) 언니들은 항상 많이 많이 응원을 해 준다. 만날 때마다 잘 해주고 연락으로도 응원을 해줘서 힘이 많이 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지난 2011년 국내 출간과 동시에 100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아시아 전역에 번역되어 출판된 정은궐 작가의 베스트셀러 소설이다. 지난 2012년 MBC 드라마를 통해 방영되며 크게 인기를 끌었다.

가상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왕과 액받이 무녀의 사랑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미한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주인공 훤과 연우, 그리고 양명의 엉켜있는 인연들을 다양한 영상미와 효과를 통해 표현했다.

오는 18일부터 내달 23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