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부터 신세경까지, '타짜2' 첫 촬영 시작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영화 '타짜-신의 손'(가제, 감독 강형철 제작 싸이더스픽쳐스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싸이더스픽쳐스)이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타짜-신의 손'의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최승현(탑), 유해진, 김윤석을 비롯해 신세경, 곽도원, 이하늬, 이경영, 김인권, 고수희, 오정세, 박효주 등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1월 2일 서울 청량리에서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타짜-신의 손'은 지난 2006년 허영만 화백의 원작 만화를 영화화해 684만 관객을 불러 모은 '타짜'의 속편으로 '과속스캔들', '써니' 등을 연출한 강형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주인공 대길은 전편에서 조승우가 맡아 열연한 고니의 조카로, 빅뱅 멤버 탑(본명 최승현)이 캐스팅 됐다.

뿐만 아니라 '타짜'에서 일명 '입 화투'의 1인자로 인간적인 면모를 물씬 풍긴 도박꾼 고광렬 역의 유해진이 탑과 짝을 이뤄 다시 한 번 타짜의 세계에 발을 들이며, 아귀 역으로 소름 돋는 존재감을 과시한 김윤석도 합류해 신·구 타짜의 격돌을 예고했다.

또 신세경이 순수한 매력을 지닌 대길의 첫사랑 허미나, 이하늬가 백억 대 자산의 재력가 미망인 우사장 역을 맡았다.

이와 함께 곽도원이 평범하고 사람 좋은 외모 안에 잔인한 한 끗을 숨기고 있는 장동식, 이경영이 대길의 타짜 능력을 첫눈에 알아본 풍채 좋은 하우스의 책임자 꼬장, 김인권이 미나의 오빠이자 대길을 돕는 의리파 허광철, 오정세가 하우스에서 설계를 도맡아 하는 서실장, 박효주가 판돈을 잃은 사람들의 돈줄을 책임지는 하우스의 작은 마담, 고수희가 의상실을 운영하며 도박판에 뛰어드는 송마담 역으로 출연한다.

한편 '타짜-신의 손'은 어린 시절부터 도박에 남다른 소질을 보이던 대길이 배신과 음모가 난무하는 화려한 타짜 세계에 뛰어들면서 운명의 한 판에 전부를 내걸게 되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영화 '타짜2' 크랭크인 현장.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