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 전 소속사 JYP 신인그룹 피처링 의리 '유종의 미'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의 전 멤버인 소희가 JYP 새 보이그룹 신곡 작업에 참여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JYP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1일 오전 마이데일리에 "소희가 JYP 7인조 새 보이그룹의 데뷔 앨범을 피처링했다. 타이틀곡은 아니고 수록곡을 지원 사격했다"고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소희는 원더걸스의 히트곡 '텔미'를 통해 선보여 인기를 얻었던 '어머나'라는 부분을 소화했다. 짧지만 임팩트있는 멜로디와 여기서 보여준 소희의 귀여운 표정 연기가 압권이라 당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소희는 최근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어머나'를 전 소속사 후배들의 신곡에서 재현하면서 JYP와 끝까지 의리를 지킬 수 있게 됐다.

한편 소희는 최근 연기자로 전업 의사를 소속사에 전달했으며 JYP 또한 소희와의 아름다운 이별을 택했다. 현재 몇몇 대형 기획사들이 소희에 대한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연기자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할 소희의 행보가 올 연말 연예가 최대 이슈가 될 전망이다.

소희가 피처링에 참여한 JYP의 새 보이그룹은 1월 중순 데뷔한다. '포스트 2PM'이라 불리는 이 그룹에는 JJ프로젝트 JB와 Jr.(주니어)등의 멤버들이 포함돼 있다.

[원더걸스 전 멤버 소희.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