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 동방신기, "좋지만 오히려 긴장된다" 소감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최강창민, 유노윤호)가 데뷔 10주년 소감을 밝혔다.

동방신기는 26일 오후 6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콘서트 ‘에스엠타운 위크-타임 슬립(SMTOWN WEEK-TIME SLIP)’ 관련 기자간담회에서 지난 10년을 돌아봤다.

이날 유노윤호는 “오늘 저희가 데뷔한지 10주년 되는 날이다. 감회가 색다른데 그래서 그런지 너무 좋은 것도 있지만 오히려 더 긴장되는 부분도 있다.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최강창민은 “오늘로서 10년이 되는 날이다.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뜻 깊은 날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동방신기는 이번 무대를 통해 지난 활동을 4개의 주요 테마별로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 추억을 나눌 예정이다. 데뷔곡 ‘허그(Hug)’부터 ‘캐치미(Catch Me)’ 등 히트곡을 비롯해 일본 발표곡, 계절감이 살아 있는 맞는 캐럴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더불어 동방신기는 내년 1월 6일 정규 7집 ‘텐스(Tense)’로 전격 컴백한다. 이날 무대에서는 팬들에게 전하는 신보 수록곡 ‘항상 곁에 있을게’를 선공개 한다.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 사진 =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