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프로젝트, JYP 새 보이그룹 멤버로 재데뷔 예정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내년 2개의 새로운 보이그룹이 출격한다. 이 가운데 지난해 데뷔했던 JJ프로젝트 멤버들이 새로운 멤버로 투입될 것으로 보인다.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포스트 2PM’이라 칭해지는 7인조 보이그룹이 내년 1월 중순께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팀명과 멤버 구성, 콘셉트 등은 극비리에 부쳐진 가운데 한 가요계 관계자는 “JJ프로젝트 멤버인 JB와 주니어가 새로운 JYP 아이돌 그룹 멤버로 합류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JJ프로젝트는 지난해 5월 ‘바운스’라는 곡으로 데뷔했다. 또 JB는 KBS 2TV ‘드림하이2’, 주니어는 MBC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각각 연기자로 활동하기도 했다. 그러나 가수로서는 약 1년 6개월간 공백기를 가졌고 그 동안 새로운 그룹으로 또 다른 데뷔를 하기 위해 보컬, 댄스 연습에 집중해왔다. 이 그룹이 ‘포스트 2PM’이라 불리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그룹이기 때문이다. 또 아크로바틱에서 한단계 더 나아간 마샬아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대해 JYP 측 관계자는 “멤버 구성에 대해서는 아직 밝힐 단계가 아니다”라고 말하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JYP 측은 내년 1월 해당 그룹 외에도 5live(파이브 라이브)라는 그룹의 데뷔도 준비 중이다. 여기에는 지난 9월 케이블채널 엠넷 ‘윈’에서 YG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과 대결을 벌였던 멤버들이 포함돼 있다. 특히 박성진은 최근 JTBC ‘히든싱어2’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JJ프로젝트.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