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은 특별할 줄 알았어!'…김예림, 정규 1집 '굿바이 20' 공개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가수 김예림의 정규 1집 앨범 '굿바이 20'이 공개됐다.

김예림은 18일 0시를 기해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앨범 '굿바이 20'을 공개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굿바이 20'은 김예림이 이제껏 발표했던 노래 중 가장 신나고 경쾌한 분위기의 노래. 스무 살이 되면 근사한 세상이 펼쳐질 거라고 기대해왔던 소녀가 막상 스무 살이 되자 실망감을 안게 된 심정을 담았다.

특히 이 노래는 김예림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My 20 다갔어 아무 것도 한 게 없어", "My 20 다 갔어 두리번거린 My 20", "숨 막히는 사랑 올 줄 알았어. Oh~ 마치 내게 신세계 열릴 것처럼 Stupid"라는 등의 가사가 공감을 산다.

또한 지난 15일 선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김예림은 힘들게 아르바이트해서 모은 돈을 비싼 디저트를 사먹다가 다 써버리고, 남자에게 차여 눈물이 흐르는 순간을 포착해 셀카를 찍는 등 풋풋한 20대 여자의 심리를 잘 드러내고 있다.

이번 김예림의 정규 1집 앨범 '굿바이 20;에는 올해 김예림이 발표했던 2장의 미니 앨범 '어 보이스(A Voice)'와 '허 보이스(Her Voice)'에 수록됐던 노래들과 신곡 2곡이 담겼다. 오는 25일 발매.

[정규 1집을 발매한 가수 김예림. 사진 = 미스틱89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