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이범수 '총리와 나' 출연확정, 좌충우돌 부부케미 어떨까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배우 이범수와 윤아가 '총리와 나'(가제)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이범수와 윤아는 로맨틱 코미디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총리와 나'(가제)출연을 확정 짓고 10월 말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다.

오는 12월 '미래의 선택' 후속으로 방송될 '총리와 나'는 ‘업무 100점, 육아 0점’인 총리 가족에게 크리스마스의 선물처럼 엄마가 오면서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담는다. ‘총리와 나’는 올 겨울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한 편의 동화 같은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총리와 나'에서 이범수는 총리 일은 100점이지만 육아는 0점인 총리 아빠 권율 역을, 윤아는 총리의 엉망진창 집안에 기적처럼 찾아온 어린 엄마 남다정 역을 맡아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그 동안 '외과의사 봉달희', '온에어', '샐러리맨 초한지'를 통해 따뜻하고 인간적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던 이범수는 이번 작품에서도 온전히 자신의 매력을 다 쏟아내며 안방극장에 품격 있는 '아빠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100점의 총리이지만, 아이 셋을 홀로 키우며 고군분투하는 '총리 아빠'의 모습을 통해 안방극장을 따뜻한 감동으로 채울 예정이다.

또 '너는 내 운명', '9회말 2아웃', '사랑비'를 통해 연기자로 자리매김을 한 윤아는 항상 특종을 놓치지만 열의는 넘치는 구멍 기자의 모습으로 숨겨놨던 허당 매력을 발산하며 연기변신에 나선다. 특히 총리 가족에게 크리스마스 기적 같은 선물로 찾아온 엄마 남다정 역을 맡은 만큼 전 세대를 아우르는 따뜻하고 훈훈한 매력을 어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총리와 나' 제작사 측은 "이범수, 윤아 커플이 보여줄 올 겨울의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를 기대해달라"면서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동화 같은 가족 로맨틱 코미디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총리와 나'(가제) 출연을 확정지은 배우 이범수와 소녀시대 윤아.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