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권상우에 "日서 본방사수" 애교 인증샷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아이돌 그룹 샤이니 민호가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에 함께 출연중인 권상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0일 오후 컴백을 앞두고 있는 샤이니 민호가 일본 스케쥴로 첫 방송을 함께 하지 못하는 권상우에게 깜찍한 본방사수 인증 사진을 보냈다.

사진에서 민호는 '메디컬 탑팀'에서 열연 중인 권상우의 모습이 담긴 노트북 화면 앞에서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며 애교섞인 표정을 짓고 있다.

이는 민호가 일본에서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는 와중에 '메디컬 탑팀'의 첫 방송을 노트북으로 시청하며 권상우에게 '일본에서도 본방사수'라는 메시지와 함께 인증사진을 직접 보낸 것.

권상우의 소속사 관계자는 "권상우는 현장에서 예의 바르고 성실한 태도로 촬영에 임하는 민호를 많이 아끼고 귀여워한다. 민호 역시 권상우를 잘 따르고 있다. 앞으로 '메디컬 탑팀'에서 보여줄 두 사람의 호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컬 탑팀'은 각 분야별 최고 의료진들이 모여 한계를 넘어선 기적을 만드는 치열한 사투를 그린 드라마다.

[일본에서 '메디컬탑팀' 본방사수 인증샷을 보낸 민호. 사진 = 벨 액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