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보아 하차해도 SM은 같이 간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SM이 'K팝스타3'와 계속해서 함께 한다.

남승용CP는 8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41타워 더 브릴리에에서 진행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기자간담회에서 보아 후임으로 유희열이 발탁된 것과 관련, SM 엔터테인먼트의 서포트는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남승용CP는 "SM이 빠지는게 아니라 보아가 하차하는 것이다. SM에서 대체할 만한 아티스트를 못 찾은 것"이라며 "참가자가 SM을 원하면 SM과 연결시켜 줄 것이다. 심사는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이 대표로 하는 것이지 SM이 빠지고 그 자리에 누구 이런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남CP는 "SM은 여전히 같이 하고 있고 보아만 개인 활동 때문에 빠지는 것"이라며 "다른 기획사와 마찬가지로 함께 하는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전 기획사가 뽑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고 설명했다.

그는 "참가자를 데려갈 기회를 3대 기획사에만 주는게 아니다. 물론 우승자는 3대 기획사 중 가는 것이 좋겠지만 선택에 따른 것"이라며 "SM은 서포팅 개념이다. SM에서 심사를 안한다는 것이다"고 했다.

['K팝스타3' 심사위원 유희열 양현석 박진영.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