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노래연습 포착…홍대 여신 포스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배우 김아중의 노래 연습 사진이 공개됐다.

김아중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2일 공식트위터를 통해 "홍대여신느낌 물씬~ 9월 15일 일본팬미팅 준비에 열심인 아중 배우! 'Kim A Joong Live Show 2 in JAPAN 2013'을 위해 보컬레슨 중인데요~ 깜짝 놀랄만한 무대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김아중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아중은 편안한 스타일의 옷을 입고 모자를 쓴 채 보컬 레슨에 열중하며 '홍대여신'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끊임없이 연습하며 보컬 선생님에게 질문하며 노래를 가다듬어가는 김아중의 노력에 팬미팅 관련 스태프들이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여름 일본에서 생애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던 김아중은 이번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팬들을 만난다. 'Kim A Joong Live Show 2 in JAPAN'이라는 타이틀의 이번 팬미팅은 춤과 노래 모두 정통한 여배우 김아중의 색다른 변신이 예고돼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틈틈이 일본 관계자들과 미팅했고 영화 '온리유' 크랭크업 이후에는 하루 2~3시간도 못 자면서 팬미팅 준비를 했다. 이번 팬미팅에서 김아중이 새로운 도전, 새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춤 연습과 보컬레슨을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우 열심히 했다"고 전했다.

한편 김아중 일본 단독팬미팅 'Kim A Joong Live Show 2 in JAPAN'은 오는 15일 밤 도쿄국제포럼에서 개최된다.

[노래연습 중인 김아중. 사진출처 = 나무엑터스 트위터 캡처]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