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넬의 '투윅스' OST를 응원한 각별한 이유

[마이데일리 = 남태경 인턴기자] 배우 이준기가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 OST를 부른 록그룹 넬을 응원해 화제다.

이준기는 자신의 SNS 에 “고퀄의 '투윅스' OST 넬 님들의 RUN을 라이브로 들어 보고 싶다는 너무 좋지 않으세요? 뮤비로라도 보고 싶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MBC수목 미니시리즈 ‘투윅스’의 첫번째 Original Sound Track은 록그룹 ‘넬(Nell)’이 드라마의 메인타이틀곡 ‘Run’으로 전격 참여해 이준기의 도주장면에 배경음악으로 사용됐다.

이에 네티즌들은”곡이 너무 이준기랑 잘 어울린다 ”,”이준기 OST 사랑도 남다르네 역시 믿고보는 배우 답네”,”이준기랑 잘 어울리는 가수 Nell”,”NellOST 참여 반가워요”,”찜하고 싶은 OST”라는 반응을 보였다.

넬이 '투윅스' OST에 참여한 이유는 연기파 배우 이준기가 록음악을 좋아한다고 알려졌고 시놉시스가 마음에 들어 전격 참여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MBC 드라마 '투윅스' 방송 장면(위 사진), '투윅스' OST를 부른 가수 넬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 이준기. 사진 = 핑크스푼 제공, 이준기 트위터 캡처]

남태경 기자 tknam110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