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사랑? 아직은 다른 것에 집중하겠다" 고백

  • 0

[마이데일리 = 최두선 기자] 엠넷 '슈퍼스타K4' 출신 가수 로이킴이 사랑에 대해 입을 열었다.

로이킴은 최근 패션매거진 '쎄씨' 6월호와 진행한 화보 인터뷰에서 "아직은 사랑보다는 다른 것들에 집중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로이킴은 이어 "요즘과 같은 좋은 날씨에 길에서 알콩달콩 연애하는 사람들을 보면 부럽다"고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로이킴은 또 "노안이라는 말을 들어봤냐"는 질문에 "나도 완전 노안이다. 노안이 전혀 부끄럽지 않다. 남보다 조숙할 뿐이다"고 소신을 밝혔다.

이밖에도 로이킴은 스스로의 음악 세계와 부모님의 스파르타식 교육에 대한 생각 등을 솔직하게 말했다.

'Country Song'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로이킴은 부드러운 미소로 기타를 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다가도 시크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분위기를 압도하는 등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쎄씨 관계자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훈훈한 면모가 스텝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았다"며 "바쁜 스케줄에도 힘든 내색 전혀 없이 멋진 모델의 포즈를 연출해 내는 모습이 무척 매력적이었다"고 말했다.

로이킴의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 내용은 '쎄씨'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수 로이킴 화보. '쎄씨' 제공]

최두선 기자 su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