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이종혁의 '연애조작단', 티저영상과 포스터 공개

  • 0

[마이데일리 = 이지영 기자]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극본 신재원 연출 강경훈)의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연애조작단; 시라노' 제작진은 3일 드라마 내용이 한눈에 보이는 티저 영상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온라인과 tvN을 통해 공개된 두 편의 티저 영상은 짝사랑 하는 상대에게 연애 초보자들이 하기 쉬운 실수를 재미있게 표현하고 있다.

평소 마음에 두고 있던 남자의 데이트 신청에 어설픈 밀당 작전으로 기회를 놓친 수영과 짝사랑 상대에게 노래로 마음을 전했다가 경찰에 신고 당하는 이천희 앞에 연애조작단의 리더 이종혁이 갑자기 등장한다.

연애 초보인 두 사람에게 무표정한 모습으로 명함을 건네는 이종혁의 모습 등 연애 초보자들에게 프로가 필요한 순간을 위트있게 풀어냈다.

또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의뢰인 차승표(이천희)의 아름다운 로맨스가 성공할 수 있도록 철저한 작전을 꾸미는 연애조작단의 모습이 잘 담겨있다.

특히 진지한 표정의 이종혁과 설레는 표정의 이천희, 여신 같은 자태를 뽐내고 있는 수영, 로맨틱 꽃미남 홍종현과 조윤우까지 출연진 모두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을 중심으로 사랑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갈 16부작 드라마. 27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연애조작단; 시라노' 티저영상과 포스터. 사진 = CJ E&M 제공]

이지영 기자 jyou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