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임주환,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주연 발탁

[마이데일리 = 전형진 기자] 배우 강소라와 임주환이 드라마로 만난다.

강소라의 소속사 KM컬쳐 관계자는 15일 오후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강소라가 SBS 새 일일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가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전했다. 이어 임주환의 소속사 관계자도 이날 "임주환이 SBS 일일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가족의 탄생' 후속으로 방송되는 드라마로 '옥탑방 왕세자', '우리 집에 왜 왔니' 등을 연출한 신윤섭 PD와 '내 사랑 못난이', '가문의 영광' 등을 집필한 정지우 작가가 뭉친 작품이다. 가족안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상처를 치유해가는 모습을 담는 내용으로 따뜻한 가족애를 보여주는 작품이 될 예정이다.

이로써 임주환은 지난 2월 전역 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임주환은 소속사를 통해 "제대 후 첫 작품인 만큼 기대가 크고 설렌다. 이번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강소라와 임주환이 출연하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가족의 탄생' 후속으로 오는 5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드라마를 통해 조우하는 임주환(왼쪽)과 강소라(오른쪽).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전형진 기자 hjje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