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관광과 휴양, 쇼핑의 천국 "하와이"

일년 내내 꽃이 피고 바람 속엔 늘 꽃 향기가 풍겨나는 곳, 아직도 용암이 흘러나오고 있는 화산.

세계에서 가장 질이 좋은 파도가 밀려오는 곳, 그리고 전세계의 유명 상품들이 모두 몰려 있는 쇼핑가.

이는 '가장 낭만적인 여행지'라는 하와이 자연의 요소이자 편안한 휴식처와같은 하와이 여행의 매력들이다.

<다이아몬드 헤드_ 화산 분화구로 형성된 독특한 지형>

오아후섬을 처음 발견한 쿡 선장이 정상의 암석이 햇빛에 반짝이는 것을 다이아몬드로 착각하여 이름 붙여진 다이아몬드 헤드. 하와이의 가장 대표적인 관광지로 호놀롤루의 어디에서도 볼 수 있다. 용암동굴과 계단을 지나 정상까지 갈 수 있으며, 약 30분이 소요된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주변의 마우이섬과 라나이섬 까지 보인다.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_ 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센터>

총 6개의 백화점과 코스메틱 매장, 건강보조제등을 판매하는 매장들이 모여 있는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그 규모가 엄청나서 하루 안에 다 둘러 볼 수 없을 정도이다. 쇼핑을 시작하기 전 매장지도에 쇼핑할 매장을 체크 한 후, 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히 중국, 태국, 한국,일본등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푸드코트는 꼭 가봐야 할 코스 중 하나이다. 와이키키 해변에서 2km의 거리에 있으며 전용셔틀이나 트롤리를 이용하면 된다.

<칼라카우아 거리 _ 하와이에서 가장 번화하고 활기 넘치는 곳>

하와이를 가면 누구나 걷게 되는 칼라카우나 에비뉴. (Kalakaua Ave.)

명품 부티크와 특급호텔, 쇼핑센터, 레스토랑이 늘어서 있고, 하와이에서 가장 번화하고 활기가 넘치는 곳이다.

<돌 파인애플 하우스 _ 달콤한 파인애플 농장>

돌 파인애플 하우스에는 기네스북에 '세계 최대 규모의 미로'로 기록된 2에이커 규모의 미로와 파인애플 열차도 있다. 열차는 파인애플 농장을 둘러보는 코스로 20분정도 소요되며, 30분마다 출발한다. 투어가 끝난 후 숍에 들러 파인애플 쥬스와 아이스크림을 맛보는 것도 빼놓지 말아야 할 코스 중의 하나이다.

롯데관광 하와이상품 구경하기

참고링크

최혜진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