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시구하다 노출사고 나겠어'
맹승지, 너무 짧은 핫팬츠
강지영, 섹시 금발 여교사 변신
'일본 가더니 과감해졌네'
'이거 반칙이야' 진달래 아나,
보는 사람 기죽이는 완벽 몸매
변기 위 바지 지퍼 내리는 선미,
'너무 야한거 아냐?'
강예빈, 거대 가슴에 벌어진 앞섶? '은근 야하네!'
'격하게 흔들다 그만…'
초미니 치어리더, 응원 도중 꽈당
못 본 사이 과감해진 한예원,
'대놓고 가슴골 노출'
최송현, 작은 몸에 꽉찬 볼륨
'몸매 이 정도였어?'
싱어송라이터 맹유나, 네팔 봉사의 감동 노래로 재탄생
12-10-26 21:44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싱어송라이터 맹유나가 최근 방송된 MBC '코이카의 꿈' 봉사활동의 진한 감동을 노래로 승화 시킨다.

현지에서 건축봉사와 함께 음악봉사를 했던 맹유나는 "네팔 아이들의 그 맑고 초롱초롱한 눈빛을 잊지 못한다. 너무도 가슴 벅차고 값진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음악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통하는 언어라고 생각한다. 음악을 하고 음악을 할수 있음에 행복했다. 기회가 된다면 사랑과 봉사, 그리고 아름답고 거대한 네팔의 자연를 주제로 노래를 만들고, 더 많은 희망을 전해주고 싶다"고 전했다.

'코이카의 꿈'은 지난 9월 연예인 봉사
단 9명, 일반봉사단 21명등 총 80여명으로 구성돼 2주간 네팔에서 펼친 봉사활동의 다큐멘터리다.

특히 네팔편은 맹유나와 호란 나르샤 기타리스트 최우준, 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 베이스 저스틴, 퍼쿠션 김정균, 배우 김정태로 구성돼 다른 지역에서는 없는 음악봉사가 있어서 감동이 더했다.

코이카 일행이 봉사한곳은 네팔에서도 오지마을 비레탄티. 코이카 단원들은 이곳 바레탄티 학교의 바닥공사, 운동장 조회대, 입구 길만들어주기, 돌나르기, 미장일까지 봉사를 했다.

맹유나 역시 생전 태어나서 해보지 않았던 건축 봉사에 "울고 싶을 정도로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맹유나는 학교 조회대 무대에 마련된 공연에서 건반을 맡았는데, 비틀즈의 'Across the universe'를 노래할 때 아이들과 출연진 모두가 손잡고 춤추는 광경이 벌어지기도했다.

또 음악봉사단이 미리 준비해간 '레썸 삐리리'라는 네팔 민요는 현지인들과 교감에 큰 가교역할을 했다.

공연 마지막곡으로 들국화의 '축복합니다'를 합창할때는 모두가 가슴 뭉클함으로 눈물을 흘렸다. 맹유나는 "개인적으로는 이번 코이카의 꿈에 참여하면서 평소 존경했던 뮤지션 선배님들과 한무대에 설수 있어서 큰 영광이었다"고 감사를 표했다.

[맹유나. 사진 = JHM사운드 제공]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ID PW 로그인 | 실명확인 | 회원가입
울음
놀람
화남

운영원칙
종합
연예
스포츠
더보기
김소현 "까만 분장은 처음…너무 어려보여"
배용준·박수진, 日팬 축하속 극비 결혼
정우성 '아침에도 굴욕없는 조각 외모'
권율·오연서 'BiFan 폐막식을 빛낸 홍보대사'
'용팔이' 제작발표회
더보기
벤 애플렉과 열애에 빠진 28살 유모 "이것은 진실한 사랑"
미국 록밴드 본 조비, 中 베이징서 9월 17일 공연
정지훈 주연 '다이아몬드 러버', 中서 "'미녀는 괴로워' 닮았다" 논란
故 휘트니 휴스턴 딸, 혼수상태 6개월 만에
결국 사망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자 : 2005년 9월 15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이준형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