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황영조·양준혁, 평창스페셜올림픽 성공기원 걷기대회 참가

[마이데일리 = 김세호 기자]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성공 기원 걷기대회'에 김연아, 황영조, 양준혁 등 스포츠 스타들이 대거 참석한다.

올레그룹과 에버리조트는 오는 21일 서울 청계천광장에서 개최하는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성공 기원 걷기대회'를 사단법인 함께하는사람들과 후원한다고 밝혔다.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는 전 세계 지적발달 장애인들에게 지속적인 스포츠 훈련 기회를 제공해 운동 능력과 사회 적응력을 향상시켜 생산적인 사회 구성원으로 인정받도록 하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국제 스포츠 대회다. 내년 1월 29일부터 2월 5일까지 열린다.

올레그룹은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성공 기원 걷기대회' 에서 리조트 무료숙박권을 포함 1억원 상당의 금액을 후원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피겨여왕' 김연아를 비롯해 '마라톤영웅' 황영조 감독, 양준혁 SBS야구해설위원, 심권호 LH스포츠단 레슬링 코치 등 스포츠 스타와 남경주 뮤지컬 배우 등 유명 인사들이 대거 참석한다. 이들은 대회 출전을 앞둔 선수들과 일반시민 등 2000여 명과 함께 청계천을 걷는다. 걷기대회는 청계천광장을 출발해 청계천로를 왕복하는 3㎞ 구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본 행사가 끝나면 팝핀현준이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맞춰 플래시몹을 진행하는 퍼포먼스를 펼친다.

토털 레저&리조트 그룹인 올레그룹 최석군 회장은 "운영하고 있는 전국 12개 지점의 콘도와 레저 시설을 적극 활용하여 함께하는사람들과 함께 '사랑의 자장면 봉사' 및 소외계층과 장애인 후원에 꾸준히 앞장서며 봉사활동에 임직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며 후원활동 계획을 밝혔다.

[김연아-황영조-양준혁(왼쪽부터).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김세호 기자 fam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