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여진구와 재회…'보고싶다' 캐스팅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김소현이 여진구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인연을 이어간다.

10일 오후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여진구와 김소현은 최근 MBC 새 수목드라마 '보고싶다'(극본 문희정 연출 이재동)에 캐스팅됐다.

첫사랑의 쓰라린 상처를 가진 두 남녀의 숨바꼭질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정통 멜로드라마 '보고싶다'에서 여진구와 김소현은 각각 남녀주인공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다.

특히 여진구와 김소현은 '해를 품은 달'에서 엇갈린 운명을 연기한 바 있어 '보고싶다'에서의 재회에 관심이 쏠린다. '해를 품은 달'에서 여진구는 과거의 여인을 잊지 못하는 왕 이훤, 김소현은 그런 이훤을 짝사랑하는 중전 윤보경을 연기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보고싶다'는 드라마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내 마음이 들리니', '그대 웃어요' 등 가슴을 울리는 '착한 드라마'로 필력을 인정 받은 문희정 작가와 드라마 '단팥빵', '고맙습니다' 등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감성 연출의 이재동 PD가 만나 기대를 주는 작품이다. '아랑사또전' 후속으로 오는 10월 첫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배우 여진구(왼쪽)와 김소현.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