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 5차전] SK 박정권, 또 터졌다!… 연타석 투런포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지난 4차전에서 당한 마지막 삼진을 제대로 되갚고 있다.

SK 4번 타자 박정권이 플레이오프 5차전에서 연타석 홈런을 터뜨렸다. 박정권은 2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5차전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4회 투런 홈런에 이어 6회 투런 홈런까지 연타석 홈런을 기록했다.

박정권은 4차전 마지막 타석에서 고개를 숙였다. 팀이 0-2로 뒤진 9회말 2사 1, 2루에서 타석에 들어섰지만 김사율에게 삼진을 당했다.

이날은 달랐다. 첫 타석에서는 범타로 물러났지만 4회 1사 1루에서 롯데 선발 송승준의 공을 잡아당겨 우측 담장을 넘어가는 투런 홈런을 때렸다. 0-1로 뒤지던 상황에서 단숨에 분위기를 SK로 가져온 한 방이었다.

박정권의 방망이는 식지 않았다. 팀이 4-1로 앞선 6회초 무사 1루에서는 롯데 구원투수 크리스 부첵의 공을 받아쳐 또 다시 우측 스탠드로 보냈다. 연타석 투런 홈런. 이 홈런으로 박정권은 포스트시즌 통산 9번째 홈런을 기록했다.

SK는 박정권의 홈런에 힘입어 롯데를 8-4로 꺾고 5년 연속 한국시리즈 진출에 성공했다.

[연타석 투런포를 날린 SK 박정권. 사진=부산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고동현 기자 kodo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