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7인조 걸그룹 앨리스(Alice, 채정, 소희, 연제, 가린, 이제이, 유경, 도아)가 프로모션 일정표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5일 앨리스의 공식 SNS 등을 통해 '앨리스 1st Single Album [Dance On] Promotion Scheduler 2022. 10. 27 18:00 (KST) Release'라는 글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앨리스를 상징하듯 붉은 체리와 금색의 열쇠, 보석이 담긴 유리 그릇이 보이며 'ALICE, DANCE ON' 문구가 보인다. 일정표에 따르면 오는 7일 트랙 리스트 공개부터 순서대로 콘셉트 사진, 컴백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물론 27일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날짜까지 담겨있어 기대를 모은다.
앨리스는 3일 공식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D-AA' 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고 D-ALICE AGAIN 이라는 글을 남겨 팬들에게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5월 컴백곡으로 댄스가 아닌 발라드 ‘내 안의 우주’ 활동으로 멤버 모두가 보컬 실력을 인정 받으며 실력파 그룹 대열에 합류했다는 평을 얻었으며 음악방송과 라디오, 드림 콘서트와 팬사인회 및 필리핀 공연 등을 펼치며 오랜만에 컴백이 무색할 만큼 왕성한 활동을 선보였다.
앨리스는 2020년 2월 26일 미내앨범 'JACKPOT'을 발표한 이후 약 2년 3개월간의 긴 공백기를 거친 후 지난해 12월 아이오케이컴퍼니로 소속사를 이적했다. 이어 지난 4월 11일 자정 공식 SNS 등을 통해 그룹 영문명을 기존 '엘리스(ELRIS)'에서 '앨리스(ALICE)'로 데뷔 4년 9개월 만에 변경하는 영상을 공개했으며 멤버 혜성이 법적개명을 통해 연제로, 벨라는 활동명을 도아(Do-A) 바꿨으며 그룹의 리더를 소희에서 채정으로 바꾸며 완성형 그룹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 = 아이오케이 컴퍼니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